블로그 이미지
bukook
Welcome 1 of the best in the workd. Lets bizing USED COMMODITY of car ben bus truck battery laptopComputer. heavyEquintMachinery BatteryRecapabilityComputerSystem RoRo shipment with bukook unique ShoringSystem. yourPayment conditions acceptable alw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Archive

2005. 8. 19. 06:55 스크랩
[세계속의 한국] ‘샘송’ 인기,콘서트 열기 못잖아요!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중심가의 아발론 헐리우드클럽 앞에는 대낮부터 몰려든 수천명의 젊은이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오후 6시로 예정된 미국의 거대 통신사업자 티모바일(T-Mobile)사가 주관한 ‘모두 모여라(All access)’라는 주제의 콘서트를 보기 위해 곳곳에서 몰려온 젊은이들은 줄서 있는 동안 조금도 지루한 기색이 없었다. 바로 이 콘서트를 후원한 삼성전자의 신형 휴대전화 단말기에 푹 빠져 있었기 때문이다.

삼성전자 직원들은 신형 휴대전화 단말기를 이들에게 보여주며 기능을 설명했다. 이미 삼성 휴대전화를 갖고 있는 청소년들은 휴대전화를 꺼내 든채 어눌한 발음으로 ‘샘송’이라고 외치며 엄지손가락을 추켜 세웠고 삼성 휴대전화를 갖지 못한 젊은이들은 “너무 비싸 갖고는 싶지만 아직은 생각만 하고 있다”며 아쉬워했다.

공연장은 삼성 일색이었다. 벽과 바닥에는 공연 내내 삼성과 티모바일의 로고가 레이저로 번갈아 새겨지고 일부 관람객들은 삼성전자의 카메라폰으로 자신들과 이날 공연의 주인공인 록그룹 굿 챌로트(Good Charlotte)의 모습을 담느라 정신이 없었다.

이곳에서 삼성전자 휴대전화는 갖고 있는 이에게는 뿌듯함을,갖지 못한 이에게는 부러움을 느끼게 하는 명품으로 대접받고 미국 청소년들의 생활속 일부분이 되어 있었다.

삼성전자 정보통신총괄 미주법인 피터 스카진스키(Peter Skarzynski) 상무는 “삼성전자는 티모바일은 물론 미국의 4대 메이저 통신회사와 제휴,콘서트와 스포츠·패션 등 젊은이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에 후원하며 미국 젊은이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심고 있다”며 “이번 콘서트 역시 첨단기술과 유행에 민감한 젊은층에게 삼성 휴대전화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로스앤젤레스=글·사진 호임수기자

'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극장마다 색깔이 다르다  (1) 2005.08.19
ok목장의 결투  (1) 2005.08.19
무슨 꿍꿍이를...  (1) 2005.08.19
도청 ‘대화록’  (1) 2005.08.19
여기에 길이...  (1) 2005.08.19
posted by bukook